스타크래프트2 드디어 올것이 왔군
Ea B5 Ac Ea B8 80 Ed 83 9c Ea B7 B8 Ea B4 80 Eb A6 Ac Ec 9e 90 Ec 9d 스타크래프트 2의 테란 진영 등장인물이자 스타크래프트 2 3부작의 시작을 알린 인물. 첫 공개 동영상에서 "드디어, 올 것이 왔군"(hell, it's about time.)이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최초 공개 동영상은 한국어 영어 버전만 존재하고, 타이커스의 입모양도 한국어 영어에. 흔히 '드디어 올 것이 왔군.'이라는 대사는 <스타크래프트2>에 있어 시작과 끝을 같이한 대사라고 하는 데 정작 영상에서는 멩스크의 긴 말이 끝나고 나서야 영상 마지막가서야 등장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 대사의 등장이 가지는 의미는 그것보다는 좀 더.
Ea B5 Ac Ea B8 80 Ec 95 A0 Eb 84 90 Eb A6 Ac Ed 8b B1 Ec 8a A4 Ed 96 드디어, 올 것이 왔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에서 제작한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가 1998년에 발매된 이후 약 12년 만에 나온 후속작이자 스타크래프트 2 3부작의 첫 번째 작품이다. 그래도 2년 후 레이너가 이것저것 회상을 하면서 케리건을 다시 만나고 "드디어 올 것이 왔군"이라는 말과 함께 보안관 뱃지를 남겨둔 채 떠나는 장면은 호평이 많다.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에서는 신개념의 자원이 추가되지는 않고 광물과 가스 채취의 플레이를 유지하였다. 하지만 전작과 달리 스타크래프트 ii 에서는 기존 광물보다 40% 많은 양의 광물을 채취할 수 있는 풍부한 광물이 추가되었다. (풍부한 광물 지대는. 짐 레이너: 드디어 올 것이 왔군. 마지막 대사 발췌 위 대사를 마지막으로 스타크래프트2 프렌차이즈의 길고 긴 스토리가 막을 내립니다. 개인적으로 공허의 유산은 . sf에서 시작해 판타지 느낌으로 마무리 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Ec 96 B4 Eb A6 B0 Ec 9d B4 Ec 98 88 Eb B0 A9 Ec A0 91 Ec A2 85 Ed 8f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에서는 신개념의 자원이 추가되지는 않고 광물과 가스 채취의 플레이를 유지하였다. 하지만 전작과 달리 스타크래프트 ii 에서는 기존 광물보다 40% 많은 양의 광물을 채취할 수 있는 풍부한 광물이 추가되었다. (풍부한 광물 지대는. 짐 레이너: 드디어 올 것이 왔군. 마지막 대사 발췌 위 대사를 마지막으로 스타크래프트2 프렌차이즈의 길고 긴 스토리가 막을 내립니다. 개인적으로 공허의 유산은 . sf에서 시작해 판타지 느낌으로 마무리 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 업적을 깨는데 걸림돌이었던 히페리온 함선 내 길 잃은 바이킹 미니게임. 비행, 탄막슈팅을 못 하는지라 예전에 했을 때 2단계까지밖에 못 갔었는데 차근차근 아이템 효과와 변화, 그리고 패턴 익히고 나니 침착하게만 하면 어렵지 않아서. 그 후 타이커스가 전투복을 착용한 상태로 시가를 문 채 "드디어, 올 것이 왔군."이라는 대사를 하면서 오프닝이 끝난다.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편집 | 원본 편집]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편집 | 원본 편집] 기타 [편집 | 원본 편집] 각주.
Comments are closed.